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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수출

일본 Qoo10 스킨케어 화장품 판매 랭킹 조사 결과

by coslook 2024. 7. 24.

일본 Qoo10 스킨케어 화장품 판매 랭킹 조사 결과

 

 

유경 코스룩은 지속적인 일본 화장품 시장의 경향과 판매 동향을 조사하여 그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본 화장품 판매 진출을 유경 코스룩과 함께 하신다면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일본 후생노동성 제품 등록과 수출 통관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의 진출까지 유경코스룩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의 뷰티제품 일본 진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단타성 판매보다는 지속적인 일본 시장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KaKao Talk ID : cosl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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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yellowtreekorea@gmail.com

 

02-756-0327

 

일본 진출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일본 화장품 진출

 

 

아래 자료는 2024614일 일본 Q10 스킨케어 제품의 매출 실태를 research 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 중 오늘은 판매 랭킹 상위 199건의 판매 조건 특징에 대한 분석 자료입니다.

 

 

<그림 1> 상품 할인 유무

 

 

1, 할인된 상품의 비율 :

할인된 상품은 47.2% 할인하지 않은 상품에 비해 다소 판매가 부진한 상태

상품 할인 이벤트만으로 제품 판매 실적을 향상 시키기는 어려움.

 

<그림 2> 운송료 유무

 

2, 운송료 설정 비율 :

무료 배송 상품의 비율이 88.9%~

무료 배송은 상품 판매에 대한 직접적인 요소로 상품가격에 적절히 적용하여 판매 전략으로 사용.

 

<그림 3> 발송국

 

3, 발송국(최초) 비율 :

한국에서의 발송상품이 55.3으로 다소 많지만 현재 계속 일본 국내 발송이 성장하고 있음.

한국 제품이면서 일본 발송이 시급해 보임

 

<그림 4> Ifluencer 기용 비율

 

4, Ifluencer 기용 비율 :

Ifluencer를 현재 기용하지 않는 상품이 86.4%로 월등히 높지만 메가 할인 기간에는 이와 극적인 반대 현상이 발생하기에 초창기부터 실용적인 Ifluencer 활용이 성공의 열쇠 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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