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수출

일본 Qoo10 스킨케어 화장품 판매 랭킹 조사 결과

coslook 2024. 7. 24. 1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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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Qoo10 스킨케어 화장품 판매 랭킹 조사 결과

 

 

유경 코스룩은 지속적인 일본 화장품 시장의 경향과 판매 동향을 조사하여 그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본 화장품 판매 진출을 유경 코스룩과 함께 하신다면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일본 후생노동성 제품 등록과 수출 통관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의 진출까지 유경코스룩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의 뷰티제품 일본 진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단타성 판매보다는 지속적인 일본 시장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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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진출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일본 화장품 진출

 

 

아래 자료는 2024614일 일본 Q10 스킨케어 제품의 매출 실태를 research 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 중 오늘은 판매 랭킹 상위 199건의 판매 조건 특징에 대한 분석 자료입니다.

 

 

<그림 1> 상품 할인 유무

 

 

1, 할인된 상품의 비율 :

할인된 상품은 47.2% 할인하지 않은 상품에 비해 다소 판매가 부진한 상태

상품 할인 이벤트만으로 제품 판매 실적을 향상 시키기는 어려움.

 

<그림 2> 운송료 유무

 

2, 운송료 설정 비율 :

무료 배송 상품의 비율이 88.9%~

무료 배송은 상품 판매에 대한 직접적인 요소로 상품가격에 적절히 적용하여 판매 전략으로 사용.

 

<그림 3> 발송국

 

3, 발송국(최초) 비율 :

한국에서의 발송상품이 55.3으로 다소 많지만 현재 계속 일본 국내 발송이 성장하고 있음.

한국 제품이면서 일본 발송이 시급해 보임

 

<그림 4> Ifluencer 기용 비율

 

4, Ifluencer 기용 비율 :

Ifluencer를 현재 기용하지 않는 상품이 86.4%로 월등히 높지만 메가 할인 기간에는 이와 극적인 반대 현상이 발생하기에 초창기부터 실용적인 Ifluencer 활용이 성공의 열쇠 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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